제품의 FAQ로 정리해보았습니다.
오븐대기중
현재, AS는 오산샵 슈넬에서 진행합니다.
AS는 평일 10:00 ~ 20:00
토요일 10:00 ~ 17:00 운영
무상 보증대상이 안되는 경우라도 고객의
요구가 있을 시에는 유상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최초 장착시 필히 고객등록카드를 장착점에서 작성하여 보관하고 계셔야 합니다.
(AS시 보증서 필첨)
당사는 등록되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 무상보증수리 및 유상수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
제품을 중고로 판매시에는 AS는 유상건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(AS기간이 남아도 불가)
항목중 당사 판단에 의거
해당사항이 있으면
무상보증수리가 불가하며,
유상수리시
(마일리지 항목은 제외)
제약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.